본문 바로가기
지 렁 이 의 길/지 구 별 여 행 자

트립닷컴 절대 이용하지 않아야할 이유

by 두치고 2020. 1. 21.

 

트립닷컴 고객센터의 대응은 상상초월 엉망진창이다.
내가 항공권 변경만을 위해 낭비한 시간은 7시간
문제의 원인은 트립닷컴 내부 시스템 문제라고 했다.
그런데 내가 현지에서 3천원을 주고 항공권 변경이 가능한 티켓을 트립닷컴에 8만원이나 주면서 배를 불리다니..

트립닷컴은 아무도 문제 해결에 책임지지 않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상담사로 교체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처음 앱 상으로 항공권 변경이 되는 상황이었는데 트립닷컴 앱이 작동하지 않아 전화를 했더니 그들은 메일을 보냈다.
메일이 결재가 되지 않아 문의를 하니 내가 시간내에 결재하지 않았다며 다시 요청을 넣으라 했다.
다시 요청을 넣었더니 똑같은 문제 반복되어 그제야 확인 후 자신들의 내부 시스템 문제임을 인정했다.
그 뒤로 몇번을 같은 설명과 메일 보내기를 반복,,, 결국 앱으로 결제를 할 수 있게 하겠다며 1시간을 대기시켰지만
또 안돼서 ARS결제를 하게하겠다며 2시간을 대기시킴.
그게 또 안되겠다며 다시 메일을 보내기를 반복.

내가 8만원 가량의 수수료를 트립닷컴에 내면서까지 이 노동을 해야하나...... 무엇보다도 책임자 없다며 전화를 돌려버리는 무책임한 사람들.....ㅠㅠ 너무너무 싫다